본문 바로가기

Contents/드라마, 영화

2022 설 특선 영화: 이번 설엔 뭘 봐야 할까?

반응형

이번 설에도 코로나로 집에서 보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이번 설 연휴에는 특별히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긴 연휴 동안 볼만한 영화 추천드립니다.  

 

 

사자

-SBS 1/31(월) 오전 09:50-

설특선영화 사자설특선영화 사자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사자는 격투기 선수인 용후(박서준)이 바티칸에서 온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의 악의 존재를 깨닫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평소 검은 사제들과 같은 장르의 영화를 즐겨보시는 분이라면 흥미롭게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이 나와 배우 라인업도 훌륭한 영화입니다. 


싱크홀

-SBS 1/31(월) 오후 08:20-

설특선영화 싱크홀설특선영화 싱크홀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싱크홀은 서울 한복판에서 생긴 싱크홀. 지하 500m 싱크홀 속으로 떨어진 이들의 구조 과정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도심 속 초대형 재난 상황에서 주인공들이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재미나게 해석하여 웃음을 주는 영화입니다. 


오! 문희

-KBS2 2/1(화) 오전 10:00-

설특선영화 오!문희설특선영화 오!문희
출처: 네이버 영화

딸의 뺑소니 사고의 목격자를 찾기 위해 나선 두원.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는 기억이 깜빡깜빡하는 문희입니다. 영화 오!문희는 나문희 선생님과 이희준 배우의 연기를 통해 자연스러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입니다. 설을 맞이해서 쉽고 편하게 즐기기 좋은 영화입니다. 


#살아있다

-SBS 2/1(화) 오후 05:00-

설특선영화 #살아있다설특선영화 #살아있다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살아있다는 박신혜 유아인 주연의 좀비영화입니다. 넷플릭스에 공개되어서 봤었는데 이번 설에는 티비 방영도 하게 되었네요. 연락이 두절된 가족. 바닥난 식량. 원인불명의 사람들의 공격에 통제가 불가능해진 도시에서 통신이 끊긴 채로 고립된 유빈과 준우의 생존 방법을 보여줍니다. 

 


담보

-MBC 2/1(화) 오후 11:10-

설특선영화 담보설특선영화 담보
출처: 네이버 영화

성동일, 김희원 주연의 영화 담보는 피보다 진한 인연의 끈끈함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사채업자인 두석과 종배는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9살 승이를 담보를 맡게 되는데요. 담보의 뜻도 모르는 어린아이를 입양하게 되면서 생기는 이야기입니다. 두석과 종배, 승이 세 사람이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삼진 그룹 영어 토익반

-MBC 2/2(수) 오후 8:00-

설특선영화 삼진그룹영어토익반설특선영화 삼진그룹영어토익반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삼진 그룹 영어 토익반은 1995년, 토익 600점을 넘어 대리가 되기 위한 입사 8년 차 동기들이 영어 토익반에 가입하여 회사에 도전하는 이야기입니다. 생산관리 3부의 이지영(고아성), 마케팅부의 정유나(이솜), 회계부 심보람(박혜수)의 커리어우먼이 되기 위한 좌충우돌 회사 생활을 보여줍니다. 연휴 마지막 날 가족들과 함께 모여서 볼 수 있는 가족 영화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