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벽타공 없는 모던 미드 센추리 모듈 시스템 가구 추천 2

반응형

최근 모던 미드 센추리 풍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면서 모듈 시스템 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벽 타공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듈 시스템 가구 2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듈형 시스템 가구는 거실, 욕실, 주방,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가구입니다. 공간의 용도에 따라 모듈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느 공간에서도 최적의 디자인으로 커스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성이 우수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모던 미드 센추리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1. 무인양품 SUS 선반

무인양품에서 나오는 SUS 선반은 철제와 원목 상판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원목 상판의 경우 무인양품 특유의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 매장의 제품 디피에도 사용되고 있는 가구로 무인양품에서 판매하고 있는 보관함, 서랍장 등과 조합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인양품 SUS 선반
출처: 무인양품

 

2. 모블리스 114

모블리스 114는 스페인 모듈 가구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신세계 까사에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수입 제품임에도 상담과 구입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블리스 114와 같은 경우에는 다양한 색상의 모듈을 판매하고 있어 아이방이나 비비드 한 색상의 인테리어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모블리스 114 모듈 가구
출처: 모블리스 1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