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힙한 데일리룩을 위한 여자 패션 유튜버 추천 4

반응형

오랫동안 구독해왔던 패션 유투버 4명을 추천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코디법 등을 통해 패션 센스를 키울 수 있습니다. 

1. 앨리스 펑크

앨리스 펑크는 인스턴트펑크의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김지혜님의 유투브이다. 옆집 언니처럼 친근한 말투로 데일리 옷들과 코디법 등에 대한 영상이 자주 올라온다. 인스턴트펑크 옷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추천 영상이 올라와서 여러 브랜드들과 코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다. 앨리스펑크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가 영상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준다.

 

 

2. 보라 끌레르

진짜 찐 필수템들을 알고 싶다면 보라 끌레르 추천 템을 사면 된다. 특히 유용했던 것들은 무신사에서 할인할 때 추천템을 꼽아주는 영상이었는데, 다른 패션 유투버들과는 다르게 좀 더 일상에서 쉽게 입을 수 있는 기본템들에 대한 추천 영상이 많다. 

3. 잉화

컬러풀한 데일리룩을 원한다면 꼭 구독해야 하는 유투버다. 자라, 앤아더스토리즈, 망고 등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들이 자주 나와서 보기 시작했는 데 따라 사다 보면 어느새 알록달록해져 있는 옷장을 만나볼 수 있다. 일상 속 색감으로 활기를 주는 옷을 찾고 있다면 구독 필수.

 

4. 딘디

오래전부터 구독해오던 패션 유투버다. 꾸준히 영상을 올리기도 하고 해외 직구에 대한 영상이 많이 올라와서 국내에서 사지 못하는 디자인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해외 직구 방법에 대해 가입부터 주문까지 자세히 소개하는 영상들이 자주 올라와서 패션 직구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