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우만동 터미널 위치와 지역별 버스 요금 및 시간표

반응형

오늘은 광교, 수원, 수지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자주 이용하는 우만동 터미널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우만동 터미널은 터미널 건물이 따로 있지 않고 시내버스가 정차하는 버스정류장에서 탑승하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 나오는 터미널 위치와 실제 버스가 정차하는 위치가 미리 위치를 확인하고 타러가시길 바랍니다. 

1. 우만동 터미널 위치

우만동 터미널 위치

네이버에 우만동 터미널이라고 검색하면 우만동 터미널 건물이 나옵니다. 하지만 실제 시외 버스 탑승지는 지도에 표시된 버스 정류장입니다. 

 

우만동 터미널 위치

버스 정류장 외관에 시외버스라고 쓰여 있습니다. 10분정도 기다리는 동안 여기서 시외버스를 타는 게 맞냐고 두리번거리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우만동 터미널 위치

버스 정류장 옆 시외버스 기둥 옆에 서있으면 시간표에 맞춰 버스가 도착합니다. 시외버스의 첫 출발지가 아니라 중간에 경유하는 탑승지여서 그런지 표에 있던 시간보다 5분가량 늦게 도착했습니다. 

 

우만동 터미널 위치

 

우만동 터미널 위치

버스 정류장명은 '월드컵경기장 입구. 우만아파트주공3단지' 입니다. 위치 잘 확인하시고 탑승하시길 바랍니다. 

 

2. 시외 버스 타는 방법

아래 페이지에서 우만동 터미널 지역별 시간표와 버스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만동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2022.03.28. 우만동터미널에서 운행하는 모든 시외버스 운행 시간표 및 요금을 안내합니다.

transportation.asamaru.net

우만동 터미널에서 춘천시외버스터미널까지 2시간가량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차가 별로 없는 시간이라 10분가량 일찍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춘천 이외에도 여러 지역으로 가는 시외버스가 정차하는 곳이라 수원, 광교, 수지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만동 터미널 승차권 발매기

시외버스터미널 티켓은 버스 정류장에 있는 승차권 발매기를 통해서나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