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바쁜 디자이너를 위한 무료 뉴스레터

반응형

디자이너는 항상 여러 사회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사회의 흐름을 파악해야 하는 직업입니다. 하지만 바쁜 현대 사회에서 매일 아침 뉴스를 챙겨보며 공부를 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구독하고 있는 무료 뉴스레터 6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01 오픈애즈

-한주동안 핫한 키워드별 새 소식을 알고 싶다면-

무료 뉴스레터 오픈애즈
     출처: 오픈애즈

오픈애즈는 각종 키워드별로 기사들이 정리되어 있는 사이트입니다. 요즘 핫한 키워드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영감이 필요할 때 자주 방문합니다. 하지만 매번 사이트에 방문해서 정보를 찾기 힘들기 때문에 오픈애즈 뉴스레터를 구독해 놓으면 매주 인기 콘텐츠를 메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메일만 한통 확인해도 이번 주에 이슈화된 키워드와 새로운 정보들을 받아 볼 수 있어 매우 유익합니다. 

 

 

open.ads newsletter

처음뵙겠습니다! 오픈애즈의 오드리입니다😀 당신의 성장을 돕는 마케팅 큐레이션 플랫폼, 오픈애즈의 뉴스레터를 소개할게요. 📬 매주 화요일 오전 8시 30분에 찾아갑니다. 🔸Open News : 한 주

page.stibee.com


#2 브리크 매거진

-건축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다면-

무료 뉴스레터 브리크 매거진
출처; 브리크 매거진

브리크 매거진은 오래전 제가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처음 느꼈을 때의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뉴스레터 입니다. 카페, 전시 공간과 같은 영감을 주는 공간을 소개하기도 하며, 예술적 아름다움을 가진 국내외 건축물들을 소개합니다. 뉴스레터로 오는 아름다운 공간을 보고 있으면 마치 그곳에 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요즘처럼 코로나로 외출이 힘든 상황에서 눈을 즐겁게 해주는 뉴스레터 중 하나입니다.  

 

 

<브리크> 뉴스레터 구독하기

도시, 공간, 사람을 담습니다. 도시인의 삶을 풍요롭게, 일상에 영감을 주는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을 전하는 <브리크>를 매주 수요일 아침에 만나보세요.

page.stibee.com


#3 Weekly D

-디자이너라는 직업을 알아가고 싶다면-

무료 뉴스레터 Weekly D
출처: Weekly D

Weekly D는 디자이너의 삶을 쉽게 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뉴스레터 입니다. 각 분야의 디자이너들이 일 하는 모습, 디자인 회사들의 신규 프로젝트 소식, 디자인 업계의 이슈를 알려줍니다. 특히 디자이너 북마크로 매우 유익한 기사들을 접할 수 있어 디자인 업계의 동향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weeklyd

지현

weeklyd.stibee.com

 


#4 NEWNEEK

-매일 아침 뉴스를 찾아보기 어렵다면-

무료 뉴스레터 뉴닉
출처: 뉴닉

NEWNEEK은 정치, 경제, 테크,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매일 아침 전달해 주는 뉴스레터입니다. 아침에 출근하며 뉴스를 찾아보기 힘들다면 뉴닉에서 한 번에 보내주는 1분 뉴스레터를 추천합니다. 글 또한 쉽게 읽을 수 있게 작성되어 있어 어려운 뉴스들도 빠르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뉴닉 NEWNEEK

우리가 시간이 없지, 세상이 안 궁금하냐!

newneek.co


#5 까탈로그

-요즘 사람들은 무엇을 소비할까 궁금하다면-

무료 뉴스레터 까탈로그
출처: 까탈로그

카탈로그는 오늘 소개한 뉴스레터 중 가장 재밌다고 느껴지는 뉴스레터입니다. 매주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을 소개해줍니다. 새로운 제품들과 전시, 공간, 이슈들을 보면서 시장의 동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까탈로그를 보다보면 사고 싶어지는 것들이 많아지는 건 덤이겠죠. 매주 보다보면 카탈로그의 에디터 별로 취향이 들어간 추천템을 볼 수 있는데 이것도 까탈로그를 구독하는 재미 중 하나입니다. 

 

 

까탈로그 - 디에디트가 까탈스럽게 고른 취향 뉴스레터

까탈스럽게 고른 취향 뉴스레터

the-edit.co.kr


#6 돈키레터

-금융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싶다면-

 

무료 뉴스레터 돈키레터
출처: 돈키레터

투자를 한 번이라도 해본 사람은 어디서 정보를 얻어야 하는지 막막했던 적이 누구나 한 번쯤 있을 것입니다. 돈키레터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주식, 코인, 부동산 등 유용한 정보를 요약해서 보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막연하게만 느껴졌던 분야를 쉽게 요약해서 제공해줘 금융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자 하고자 하는 분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메인 | DONKEY LETTER

메일함에 구독 확인 메일이 정상적으로 도착을 해야, 정상적으로 구독이 됩니다. 메일이 정상적으로 수신이 되지 않는다면 발신인을 vip 설정 해두시면 레터를 잘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www.donkeylett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