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고해상도 이미지 무료로 다운받는 사이트

반응형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다 보면 자주 고해상도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드립니다. 사진 이외에도 백터 파일과 PSD 파일도 함께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들입니다. 

 

#01 프리픽

고해상도 이미지 다운받는 무료 사이트
출처: 프리픽

프리픽 사이트는 다양한 소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고해상도 사진은 물론 PSD 파일을 다운 받아 수정해 사용할 수 있으며, 깨짐 현상이 없는 벡터 파일을 다운받아 보다 깔끔한 작업물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 입니다. 유용한 리소스가 많아 디자인 작업 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Freepik | 모두를 위한 그래픽 리소스

수백만 개의 저작권 프리 벡터, 사진, PSD를 만나보세요

kr.freepik.com

 

 


#02 언스플래시

고해상도 이미지 다운받는 무료 사이트
출처: 언스플래시

언스플래시는 3D 디자이너들이 텍스쳐 작업에 사용하는 고화질 이미지를 주로 다운로드하는 곳으로, 여러 가지 질감을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패턴이나 텍스쳐 파일 이외에도 건축물이나 자연, 비즈니스와 같은 이미지들이 고화질로 제공되고 있어 스케일 있는 작업물에 필요한 이미지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Beautiful Free Images & Pictures | Unsplash

Beautiful, free images and photos that you can download and use for any project. Better than any royalty free or stock photos.

unsplash.com


#03 픽사베이

고해상도 이미지 다운받는 무료 사이트
출처: 픽사베이

픽사베이는 다른 고화질 이미지 사이트들과 다르게 단순한 고화질 텍스쳐의 이미지들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감성적인 이미지들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작업물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일러스트, 백터 이미지, 비디오, 음악과 효과 등 다양한 소스를 제공하고 있어 영상 작업물 제작 시에도 많은 소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pixabay.com/ko/

 


#04 모그파일

고해상도 이미지 다운받는 무료 사이트
출처: 모그파일

모그 파일도 고화질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무료 이미지들이 있어 검색 기능을 통해 쉽게 찾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 화면 우측 상단의 Trending Photos 페이지에 들어가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이미지를 모아 볼 수 있어, 퀄리티 좋은 사진을 좀 더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Morguefile.com free photographs for commercial use.

 

morguefi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