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인스타그램 원목가구 추천: 코헨 강남 쇼룸 방문기

반응형

여름 새 집 이사를 앞두고 여러 가구점에 방문해 보고 있다. 인스타그램 광고로 처음 알게된 코헨 가구점에 방문했다. 딱 요즘 감성의 가구 디자인으로 엄청 기대를 많이 하고 갔었는데 생각보다는 마음에 들지 않았다. 

 

코헨 강남 쇼룸

양재 시민의 숲역에서 내려서 걸어갔던 코헨 가구점. 차를 타고 갔으면 어땠을진 모르겠지만, 뚜벅이가 방문하기에는 너무 애매한 위치에 있었다. 지하와 1층 매장으로 2개 층으로 되어 있다. 

 

코헨 강남 쇼룸

코헨 공식몰에서 보던 가구들이 다 있었다. 홈페이지에는 없었던 가구들도 몇개 있었는데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제품들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었다. 코헨 가구를 살 계획이 있다면 매장에 방문 후에 결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코헨 강남 쇼룸
코헨 강남 쇼룸

커피 머신 아래 장식장 높이가 딱 부엌에서 물건 올려놓고 쓰기 좋은 높이였다. 

 

코헨 강남 쇼룸

처음에 사진 보고 사고 싶었던 코헨 침대 프레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였지만 너무 프레임이 낮아서 침대라기 보다는 매트리스 위에 앉는 느낌이였다. 

 

코헨 강남 쇼룸

지하에 있던 코헨 가구로 꾸며진 방. 침대 앞 테이블이 마음에 들었다. 원목으로 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코헨 강남 쇼룸
코헨 강남 쇼룸
코헨 강남 쇼룸
인스타그램 원목 가구 추천

코헨은 코헨만의 분위기가 있는 것 같다. 방문전에 생각했던 몇가지 가구들이 실제로 보고서는 그닥 끌리지 않았다. 공식 홈페이지를 보면서도 디자인에 비해 가구가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딱 가격정도의 퀄리티였다. 고급진 느낌보다는 감성 넘치는 디자인을 위해 구매하는 브랜드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가구는 오래 쓰면서 평생 길들이는 제품으로 사고 싶어서 코헨 가구를 사게 될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원목 느낌의 선반이나 수납장을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LIFE] - 북유럽, 이탈리아 수입 가구점: 서초 루밍 쇼룸 방문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