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에이스 침대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상품권, 카드, 사은품 받는 방법

반응형

에이스 침대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상품권, 카드 할인, 사은품을 통해 할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스 침대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1. 백화점 상품권 / 카드 혜택 받기

- 백화점 주말 상품권 행사 이용하기

백화점의 경우 보통 주말(금, 토, 일)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이런식으로 최종 결제 금액에 따라 나오는 상품권 가격이 매주 행사가 바뀝니다. 저도 대리점도 가보고 백화점도 가서 제품 가격을 비교해 보고 구매했었는데요. 확실히 백화점이 대리점보다 행사가 많아 최종 결제가가 저렴했습니다. 

 

- 백화점 카드로 할인 받기(feat. 현대백화점: 일반: 5%, 임직원:10%)

저는 현대백화점과 갤러리아 백화점 카드가 있어서 두 백화점 매장을 모두 비교해 봤었는데요. 백화점 카드의 경우 일반 카드와 임직원 카드로 나눠져 있어 혜택이 좋은 임직원 카드로 결제하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백화점 혜택이 있는 임직원 전용 카드를 발급받은 지인이 있다면 결제를 부탁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네요.

 

2. 카드 할인 활용하기

- 신용카드 혜택 찾아보기 (feat. 캐시백 카드)

백화점 카드가 없다면 일반 신용 카드 할인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캐시백이 되는 카드를 미리 알아본 뒤에 결제 금액에 맞춰서 혜택을 비교해봐야 합니다. 

 

- 지역화폐로 결제되는 매장 찾기

그 밖에도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대리점들이 있습니다. 지역화폐 사이트에서 에이스 침대를 검색한 뒤에 나오는 매장에서 지역화폐로 결제하는 방법인데요. 지역화폐는 지역별로 할인되는 퍼센트가 달라 혜택이 좋은 지역의 매장에 방문하는 것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꼭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이 아니더라도 지역 화폐는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3. 사은품 비교하기

대리점의 경우에는 백화점보다 사은품을 많이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백화점에서는 특정 사은품 증정 행사에 나오는 상품들을 챙겨주는 것 같았는데, 대리점은 이것저것 추가적으로 챙겨주시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백화점이 결제 금액이 좀 더 저렴해서 마음에 안드는 사은품을 받을 바에는 좀 더 저렴하게 결제하는 것이 이득일거라고 생각해서 백화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먼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선정한 다음에 여러 대리점과 백화점 혜택과 사은품을 비교해 본 뒤에 결제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가 구매한 프레임과 메트리스는 대리점보다 백화점 최종 혜택가로 40만원 가량 저렴했습니다. 백화점에서 구매 후에도 이불 세트와 매트리스 커버를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대리점은 베개솜도 추가로 주신다고 하셨었습니다.  

 

침대는 오래 쓰는 가구인 만큼 가격도 상당히 나가는데요. 에이스 침대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여 현명한 소비를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LIFE] - 에이스 침대 킹 사이즈 프레임 추천: BMA-1147, BMA-1148 차이

 

에이스 침대 킹 사이즈 프레임 추천: BMA-1147, BMA-1148 차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에이스 침대를 구매하며 찾아봤던 BMA-1147, BMA-1148 모델의 차이점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에이스 침대의 BMA-1147, BMA-1148 모델은 가장 기본형의 침대 프레임으로

onmeletter-jinnii.tistory.com

[LIFE] - 브랜드별 침대 사이즈 비교: 에이스, 시몬스, 템퍼, 한샘, 일룸

 

브랜드별 침대 사이즈 비교: 에이스, 시몬스, 템퍼, 한샘, 일룸

침대를 구매하면서 가장 많이 고민하는 것이 침대 사이즈인데요. 오늘은 에이스, 시몬스, 템퍼, 한샘, 일룸의 침대 사이즈 차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매트리스 사이즈 매트리스 사

onmeletter-jinni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