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드라마, 영화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리턴 투 호그와트 시청 방법 / 시청 이벤트

반응형

2022년은 해리포터 시리즈가 시작된 지 20년이 되는 해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OCN에서 방영된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리턴 투 호그와트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리턴 투 호그와트 다큐멘터리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리턴 투 호그와트 포스터
출처: 웨이브

 

'리턴 투 호그와트'는 지난 1월 1일 HBO 맥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HBO 맥스는 아직까지 한국에 진출하지 않아 국내에서 합법적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지난 1월 6일에는 OCN에서 한국 최초 공개를 진행해 한국의 해리포터 팬들도 20주년 다큐멘터리 영상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웨이브 서비스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는 매력 넘치는 마법세계의 이야기 이외에도 마법사의 돌에서부터 봐왔던 해리포터와 친구들이 커가는 모습을 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이번 20주년 다큐멘터리 '리턴 투 호그와트'에서는 주인공과 친구들이 다시 호그와트에 돌아가며 추억을 회상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어릴 적 해리포터를 보며 같이 커온 세대로써 보는 내내 추억이 떠올라 추억여행을 할 수 있는 영상이었습니다.

 

출처: OCN

리턴 투 호그와트 다큐멘터리 보는 법

리턴 투 호그와트해리포터 로고
웨이브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출처: 웨이브

현재 국내에서 '리턴 투 호그와트'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웨이브 플랫폼에 가입하여 시청하는 방법이 유일합니다. 해리포터를 좋아했던 팬들이라면 103분의 러닝타임 동안 지난 해리포터 시리즈를 다시 돌아보며 추억에 젖을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행히 웨이브에는 해리포터 시리즈도 들어와 있습니다. 웨이브 이용권이 없는 사용자라면 이번 설 연휴에 Basic 이용권 구매해 리턴 투 호그와트와 이전 해리포터 시리즈를 정주행 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웨이브 이용권 가격
출처: 웨이브

 


리턴 투 호그와트 시청 이벤트로 해리포터 굿즈 받기

해리 포터 굿즈 이벤트
출처: 웨이브

웨이브에서는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리턴 투 호그와트' 오픈 기념으로 2022년 2월 2일(수)까지 시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를 정주행 하면서 이벤트 굿즈도 당첨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반응형